지금 저희집에 망년회 삼아서 친구가 놀러왔어요. 지금 그 핑계로 노트북을 잠시 하고 있습니다. 12월 8일에 노트북을 맡겼는데 16일날 와서 기분이 참 좋았었는데 오자마자 블루스크린 등 각종 문제가 매우 넘쳐나서 그 날 바로 A/S를 보내버렸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다시 쓰려고 합니다. 아이패드로는 아직 블로그 할 의욕은 잘 안생기더라구요. 화면은 큰 게 짱입니다 역시... 활동이 좀 뜸해지는 것 같아서 이런 근황이나마 알리려고 글을 잠시 씁니다.

 

 

 12월 이렇게 절반이 지나가 버렸습니다. 글을 쓸 소스는 꽤 많은데 빨리 쓰고 싶네요. 친구 노트북이라서 에버노트도 없고 사진도 없어서 포스팅을 하기에는 다소 애로사항이 있네요. 부디 노트북이 잘 고쳐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내일 서울도 가는데 용산가서 가져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ㅎㅎ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