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헌터 공식 일러스트집, '몬스터 헌터 일러스트레이션즈'입니다. 제가 전에 2편을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1편은 제가 다소 늦게야 구했습니다. 2편은 제가 일본아마존을 이용해서 다소 힘들게 구입했지만 1편은 놀랍게도 한글판이 있더군요! 서면 교보문고에서 샀습니다.



 이 책에서는 몬스터 헌터 1부터 2nd G까지 다룹니다. 분량은 밑에 보시면 알 수 있지만 어마어마하고 퀄리티도 아주 훌륭합니다. 3D 그래픽이 아니라 저런 그래픽이 되기 전 일러스트를 보고 싶었던 저에게는 정말이지 최고의 책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왜냐면, 한번쯤 그려보고 싶은 충동 들잖아요 그쵸? 제가 물론... 실력은 딸리기에 몬스터를 그리는 건 좀 무리죠;

 책은 두권으로 칼라와 흑백으로 되어있습니다. 흑백은 주로 콘티같은 게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칼라가 더 좋지만 흑백도 나름의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는 것이죠.



 그림책을 리뷰하는 데 많은 설명은 불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밑에 제가 견본으로 몇 장 찍어뒀으니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했죠. 직접 감상하세요!!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