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전 프링글스 5개인가를 사서 거기 번호를 적으면 스피커는 준다는 이벤트가 있었죠. 우리누나가 저에게 보내주었습니다!! 제가 이쪽에 관심이 있다는 걸 아는 것이었을까요...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바로 들으려고 했지만 놀랍게도 AAA건전지가 3개나 필요해서ㅠㅠ 그리고 일자드라이버도 필요했기에 얼마전에 드라이버도 새로 사서 들어봤습니다. 이 포스팅에 긴 말은 필요 없을 듯합니다. 사진과 영상으로 모든 것을 대신합니다. 

 아, 그래도 조금 설명을 하면 전체적인 성능은 만족합니다. 적어도 제가 전에 샀던 15000짜리 외장스피커보다는 나은 성능을 자랑합니다. 프링글스에 끼워서 쓰는 게 보통 사용법인데 굳이 끼우지는 않아도 소리에 지장은 없는 듯합니다. 소리가 위아래에서 나는 것 같아서 설마 아래에서 울리는가? 싶었지만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냥 프링글스 있으면 잡기 편하다 이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듯합니다. 전체적으로 저음이 꽤 많이 올라서 비트가 더욱 신명나게 됩니다. 영상으로는 큰 변화가 안보이실 수도 있지만 직접 들으면 비트가 훨씬 강렬해집니다.




까기 전, 썩 괜찮은 상자입니다.


스피커를 끼운 모습. 꽤 어울리고 잡기도 편해서 나가서도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박스에 끼우기 전. 프링글스 박스가 크신 것 같으면 그냥 저대로 써도 큰 문제는 없는 듯합니다.


뒤에 보니 AAA건전지가 3개 필요하고 일자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살짝 충격...


역시 꽤 이쁘게 생겼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