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부 관련 글로 블로그 활동을 엄청 하다보니 어느새 블로그 글 숫자가 400개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일이...! 언제나 항상 하는 말이지만 항상 해도 나쁠 것이 없는 말, 어쩌다가라도 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그저 감사드립니다.


 요즘도 시간이 너무 빨리 가서 블로그 활동도 뜸해지고 있지만 조금씩 준비를 하고 있는 중이기는 합니다. 나름 대형 프로젝트가 이것저것 많아서 진전이 조금씩밖에 이루어지지 않는 것처럼 보이네요. 그래도 하루에 어플 1, 2개씩은 항상 확인해보고 지우고 하는 중입니다. 조금씩 조금씩 하고 있으니... 어느 정도 되었다 싶으면 글을 올려보려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제가 본래 올해까지의 계획이 있어서 이것저것 다 하자, 드라마 영화 만화 등등 못 봤던 매체들 보고, 복습도 확실히 하면서, 게임도 촥촥 하면서, 블로그 활동도 팍팍 하자, 이런 식으로 장~대한 계획이 있었지만 사실상 그건 무리가 되어버린 듯합니다. 정말 아쉬워요. 지금 생각해보니 너무 큰 계획이었나 싶기도 하고, 제가 부족했나 싶기도 합니다. 그나마 위안이 되는 것은 제가 마냥 놀고 있지는 않다는 것이겠죠. 완성은 아니어도 최선을 향해서 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아, 이번주는 좀 놀았네요... 생일도 있었고, 이상하게 놀고 싶고, 집중도 안 되고, 요즘 shattered pixel dungeon을 가끔 하는데 게임이 어려워졌지만 제가 또 예전에 하던 클라스가 나와서... 타임머신ㄷㄷ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