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이거 올리고 다음 15부까지 하면 런처리뷰가 끝납니다...ㅠㅠ 마지막까지 하나쯤 뭔가 기대할 만한 것이 있나 바라면서 글을 씁니다. 항상 하는 말이지만 보석... 보석을 찾는다는 마음으로!









 79. Mobo launcher

 이 런처도 생각 외로 괜찮은 런처입니다. 은근히 깔끔한 화면에 무난한 기능들도 부가되어있어서 평범한 런처들보다 낫습니다. 다만 역시나 이런 런z처가 다 그렇듯 폰을 꾸미는 기능은 다소 부족해서 아쉽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런처의 전체적인 색감이 청록색인데 묘하게 이런 색감의 어플이 많지 않아서 은근히 신선하기도 했습니다.





 80. Omni swipe

 이 어플도 런처라기에는 다소 개념이 다른 듯도 하지만 크게 보면 비슷하다고 판단되어서 적습니다. 화면 왼쪽 밑을 대각선으로 쓸어올리면 부가 화면이 나옵니다. 이런 어플들이 다 그렇듯 굳이 이 어플을 써야 하는가라고 묻는다면 다소 애매할 수도 있지만 일일이 어디 들어가서 누르고 하는 게 귀찮으신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어플이라고 봅니다. 덤으로 여러 스킨들이 있고 매우 이쁜 것들도 다수 있어서 멋으로도 쓰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81. Necta launcher

 노인들을 위한 런처를 만들었다더군요. 바로 이해가 갔습니다. 그 목적에 맞는 바람직한 런처를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꾸미거나 그런 것 보다는 가독성에 기능을 몰아버린 것이죠. 다만 요즘은 어르신분들도 디자인까지는 아니어도 멋을 좀 부리실텐데, 이 런처가 너~무 투박하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이것 이외에는 취향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82. Light launcher

 이름처럼 가벼운 런처를 지향하지만 그 반동인지 기능까지 빈약한 수준입니다. 특별한 기능 없이 올리고 내리고, 그 속도 조정하고 그 정도에 불과하기에 간단한 것 좋아하시고 어플 그다지 많이 안 쓰시면 의외로 좋은 어플일 수 있으나 그렇지 않다면 안 쓰실 것 같습니다.





 83. Yandex launcher


 이 런처 괜찮습니다. 평범한 중국산 런처 같지만 꽤 깔끔한 화면이 마음에 들고 은근히 여러 기능들이 있어 호감이 갑니다. 특출난 것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하기 좋은 런처라는 점에서 괜찮게 봤습니다. 설명이 길지는 않지만 분명히 쓸만한 런처입니다.




 84. smart task launcher


 아무리 봐도 사이드탭 같은 런처이지만 일단은 런처입니다. 기능은 딱히 특출난 부분은 없지만 보시면 아시듯 꽤나 투박한 디자인때문에 경쟁자들에게 다소 밀린다는 느낌이 들었숩니다. 조금 더 다듬었으면 어땠을까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