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조금 개편해봤습니다. 제 블로그 스킨이 컴퓨터로 볼 때는 이만한 것이 없을 정도로 훌륭한 스킨이지만 모바일로 볼 때는 카테고리 창이 밑에 있어서 창을 쭉~~ 내리던가 해야 하는데 그러기에는 글이 너무 길고, 위쪽 버튼을 이용한 카테고리는 전체적인 부분만 나오고, 그래서 이번에 날 잡고 좀 손봐봤습니다. 마침 스킨이 업데이트도 있었기도 했구요.


 근데 수정하는 과정에서 skin.html 부분을 복사 붙여넣기 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 부분을 통째로 복붙하다보니 제가 전에 시간을 들였던 설정이 다 초기화 되어버려서..... 1시간 가까운 시간을 들여 html 아무 것도 모르는데 일일이 보고 바꾸고 하면서 겨우 원상복귀 시키고 구글 애드센스 풀려버린거 다시 어찌어찌 하고 기어코 제 소기의 목적까지 달성해버렸습니다. 지금 조금 불안정한 면이 보이는데 이는 곧 정상화될 듯합니다.



 어쨋든 들인 시간은 1시간이 넘지만 수정 내용은 별로 없습니다. 모바일에서 위쪽 버튼을 눌러서 카테고리를 들어가는 부분을 세분화시켰습니다. 제 블로그의 주력 분야라 할 수 있는 게임, 음악(장차..), IT 부분을 서브 카테고리까지 한번에 들어갈 수 있게 바꾸었으니 나름대로 개편은 개편이라 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사용하시면서 1초라도 편하게 쓰신다면 그것만으로 저에게는 큰 만족이라 할 수 있을 듯해요.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