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애드센스 수입은 22.02달러입니다. 저번 달에 비해 3.99달러나 감소한 수치입니다. 이번 달에 공부 포스트를 다 끝냈습니다. 그래서인지 자연스레 블로그 활동이 줄어들었죠. 그러다보니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꽤 슬펐었는데 이번 달 말에 갑자기 방문자수가 600명, 700명(?)이 돌파하는 기적을 체험한 후 마지막 날에만 3달러가 넘는 엄청난 수익을 내면서 말일에 갑자기 확 벌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벌써 12월이라는 생각에 가슴이 아픕니다. '뭐했지???'라는 생각 외에는 아무 것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런 때 가끔 제 블로그를 보면 '아 이런 글을 썼구나'하는 생각에 조금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곤 하지요. 물론 써야 할 글은 많지만요... 아무튼 공부하느라 시간은 없지만(특히 게임을 못해요... 주말에 도타 한판씩 겨우 하는게 전부... 물론 이게 정상이지만요) 쟁여놓은 것은 항상 있으므로... 일주일에 3번 최소한 쓰겠다는 생각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MYIG

게임에 대한 모든 정보와 평론, 문화에 대한 모은 감상과 체험, 개인적 경험에 대한 모든 기록을 하는 블로그입니다.

,